파파존스 피자 수퍼파파스 후기

반응형

TV를 보는데 김희선이 '쏘 어메이징!' 이러면서 광고를 하시길래 저도 모르게 파파존스 피자를 주문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안그래도 피자 덕후인 저는 그 광고를 보는 순간 참을 수 없었죠. (이래서 광고를 하나봅니다...ㅜㅜ)

 

 오늘은 국내의 많은 피자 브랜드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피자인 파파존스 수퍼파파스 피자 후기입니다!

보통은 도미노피자나 동네피자 위주로 시켜먹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파파존스를 시켜서 개인적으로는 매우 설렘설렘 했습니다 (소확행..).

 

 

박스포장 부터가 미국느낌 물씬 나네요.. 요런 스타일 아주아주 좋습니다! 열기 전부터 맛있게 생겼군요 ㅋㅋ

파파존스 대표메뉴 중 하나인 수퍼파파스 피자입니다. 

 존스페이버릿이나 올미트, 페퍼로니 피자도 매우 끌렸지만 야채가 들어간 피자만 먹는 와이프를 위해 무난무난한 수퍼파파스를 pick했습니다.

치즈크러스트(치즈롤)로 주문하고 싶었으나.. 둘이서 라지사이즈를 공략하기에는 치즈크러스트까지 더하면 무리겠다 싶어서 오리지날로 주문하였습니다. 

피자 스타일도 딱 아메리칸 스타일.. 하와이에서 먹던 로컬 피자의 그맛과 비스무리 했습니다. 

미국식 피자를 좋아하는 분들께는 파파존스 수퍼파파스는 아주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리고 파파존스가 좋았던 것이.. 핫소스가 의외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대부분의 핫소스는 톡 쏘기만 하고 딥한 맛이 좀 적었는데, 파파존스 피자의 핫소스는 맛이 감칠맛나면서도 매콤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파파존스피자의 피자 끝부분 도우도 살짝 기름진 덕에 아주 고소하면서도 겉바속촉해서 디핑소스와 함께 순삭해버렸습니다. 평소 피자 끝을 안먹는 와이프께서도 여기 피자 도우는 맛있네? 하면서 다 먹더라구요. 

 

둘이 라지 한판을 그 자리에서 올 클리어했습니다 ! 앞으로 파파존스 자주 시켜먹을 것 같아요. 

 

* 도미노피자 수퍼디럭스 vs 파파존스 수퍼파파스 비교 

 

 배달속도 : 엇비슷 (파파존스가 의외로 배달이 빨라서 놀랐습니다)

 피자맛 : 파파존스 승

 도우 식감/맛 : 파파존스 승

 디핑소스 맛 : 도미노 승

 핫소스 : 근소하게 파파존스 승

 피클 : 엇비슷

 가격 : 엇비슷  (도미노도 통신사할인 되고, 파파존스도 통신사할인 가능)

 

완전 개인의 취향을 기준으로 간단히 비교해 보았습니다. 

 

오늘 야식은 피자 어떠신가요? 파파존스로 한번 달려보세요! 후회 없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