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김포공항점 맛집 딘타이펑 : 깔끔한 중식

반응형

  평소 쇼핑이나 외식할 때 주로 가는 곳이 롯데몰 김포공항점입니다.

 거주지 인근이라 접근성도 용이하고, (아직 태어나지는 않았지만) 애기 있는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신세계 계열은 커플이나 친구, 롯데 계열은 아이있는 가족들이 가기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본론에 앞서, 일단 롯데몰 김포공항점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롯데몰 김포공항이 좋은게, 몰도 있고 백화점도 있고 마트에 영화관, 호텔까지 거의 모든 게 다있어서 먹고 쇼핑하고 즐기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오늘은 바람쐬러 롯데몰 김포공항점을 왔다가, 도착하자마자 배고파서 식사부터 해야겠다 해서 바로 식당가로 향했습니다. 여기서 항상 선택의 시간이 오죠~ 뭐먹어야하나.......
보통 몰같은 곳은 맛집이 별로 없고 몰 특유의 프랜차이즈 맛(?)이 대부분인지라 더 고민이 됩니다.
고민에 고민을 하다 오늘은 중식!! 으로 결정하고 중식 전문 딘타이펑에 갔습니다.

차이니즈 레스토랑(중국집) 딘타이펑입니다. 나름 고급진 차이니즈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것 같습니다.

분위기는 깔끔하고 괜찮더라구요.
메뉴 역시 대부분 좋아하는 중식이기에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오는 것 같습니다.

세계 각지에 딘타이펑 매장이 퍼져 있다고 메뉴판 피자마자 자랑하네요 ㅎㅎ
그러고보면.. 중국식당은 정말 어느나라 가든 없는곳을 못본 것 같습니다.

메뉴입니다. 메뉴판을 일일이 찍기가 애매하여 입구 메뉴판만 찍었습니다ㅜㅜ 메인은 샤오롱바오 이며, 그밖에 볶음밥, 완탕류, 꿔바로우 등 요리를 판매합니다. 짜장면은? "면"에 해물짜장미엔 이라고 해서 팔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새우완탕면 / 꿔바로우 / 계란볶음밥+매운닭고기소스 입니다. 이집 메인은 샤오롱바오 인것 같은데, 샤오롱바오는 다음을 기약하며..

새우완탕면은 깔끔한 국물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다만 홍콩식 완탕면은 아니고 중국식 완탕면이므로, 홍콩식과는 면의 식감과 국물맛의 강도(?)가 다소 다릅니다. 하지만 요녀석도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꿔바로우는 스몰사이즈로 시켰으며, 가위와 집게를 줘서 직접 잘라서 먹으면 되더라구요.

튀김식감은 아주 바삭하고 좋았습니다만, 저 소스의 맛이 좀 독특하였습니다. 아주 달지는 않고, 또 묽은 편이어서 저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로 저~기 북쪽 중국지방에서 꿔바로우먹는 그런 기분이 들었습니다 ㅋㅋ

가장 맛있게 먹었던 계란볶음밥+매운닭고기소스 입니다.
저와 와이프는 뭐 화려하게 여러가지 들어간 요리를 별로 안좋아해서, 밥도 기본인 계란볶음밥을 시켰는데요, 솔직히 볶음밥 맛은 다소 아쉬웠습니다.
담백하긴 하나, 기름을 과하게 사용하여 느끼한 맛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저 옆에 있는 "매운닭고기소스" 덕에 밥을 싹싹 비울 수 있었습니다.

메뉴에는 최고레벨 맵기라고 써있는데, 실제로 그정도로 맵진 않으며 신라면보다 약간 더 매운정도? 인것 같아요.
톡 쏘는 매운 맛이 아니고 마파두부 처럼 구수하면서 얼큰한 맛이라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 소스가 보기보다 아주 일품이니,밥 드시는분들은 추가소스 메뉴 보시고 꼭 곁들여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중식, 깔끔한 곳에서 깔끔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어른과 가족들 모시고 가기에도 부족함 없는 딘타이펑이었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