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글램핑바비큐&블랙타이거쉬림프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맨날 와이프한테 구박받으면서도 피자를 못끊습니다. 엄청 자주 먹거든요. 

 

피자 배달 할 때마다 오늘은 어디서 먹을까 고민을 많이 하지만 (새로운 피잣집) 항상 만족스러운 편인 도미노피자로 선택했습니다.

 

피자를 매우 좋아하는 저는 사실 치즈피자나 페퍼로니 아니면 잘 안먹는데 (그래서 맨날 미국사람이라고 놀림을 받..)

피자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와이프느님을 위해 글램핑바비큐,  블랙타이거쉬림프 하프앤하프로 주문하였습니다. 

 

위쪽이 글램핑바비큐, 아래쪽이 블랙타이거쉬림프 입니다. 
블랙타이거쉬림프피자 말고 다른 쉬림프피자가 있었던 것 같은데, 이거는 품절이라서 하프앤하프로 시켰는데, 비주얼과 구성은 만족스럽네요!

글램핑바비큐피자는, 바비큐소스맛의 고기와 감자 등이 들어있어서 뭔가 맛이 정말 캠핑이나 글램핑 가서 먹는 맛 같기도 합니다. 도미노의 작명센스에 감탄이 나옵니다. 특히 저 검은 고기가 맛있습니다. 진짜 캠핑장에서 바비큐해 먹는 비스므리한 맛이 납니다. (저 소스 만든 도미노피자 협력업체가 궁금해지네요)

 

블랙타이거쉬림프피자는 이름 그대로 블랙타이거쉬림프를 올린 피자네요. 그 외에 파인애플 등 여러가지 토핑이 들어가 있어서 상큼하면서도 고급진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새우들어간 피자가 페퍼로니 다음으로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미스터피자의 쉬림프골드 등) 

새우 식감은 진짜 살아있습니다. 탱탱합니다.

배고파서 둘이 라지 한판을 다먹어버렸네요..ㄷㄷ
배가 고팠기도 하지만, 고기 & 해산물 의 하프앤하프 구성이 번갈아가면서 먹으니 질리지 않고 각자의 개성있는 맛을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도미노피자 주문하려는데 피자 메뉴 결정장애 오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글램핑바비큐&블랙타이거쉬림프 피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