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역삼 맛집 오리날다 :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

반응형

날씨도 많이 더워지고 기운이 빠질 때는 몸에 좋은 음식이 생각나곤 하죠. 

대표적인 게 삼계탕이지만, 그에 못지않은 보양식 오리고기가 생각나서 역삼동 맛집 오리고기전문점 오리날다에 오랜만에 갔습니다.

 

한방오리, 오리옻백숙 등 전문으로 하며 오리주물럭, 오리훈제구이, 오리생고기 등도 판매합니다! 

저와 일행은 오리생고기와 훈제구이를 먹으러 고고.

테이블에 있는 미니메뉴판을 찍어보았습니다. 한방오리전문점이니만큼 오리탕 메뉴가 상단에 있지만, 저희는 오리들깨구이(오리생고기구이)와 훈제구이(그 훈제구이 맞습니다)를 주문!

 

사실 오리고기는 돼지고기나 소고기, 닭고기만큼 자주 먹는 음식은 아니지만 오리고기만의 담백한 맛도 좋고 무엇보다 건강에 아주 좋아서 '오리고기는 찾아서라도 먹는다' 라는 소리가 있을 정도죠. 오리고기 효능이 고기 중에는 정말 좋은 편이라 오리고기는 많이 먹어도 몸에 좋은 음식입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 밑반찬들입니다. 다른 것도 나쁘지 않았으나 미역국이 생각보다 매우 괜찮더라구요.

여기에 사진에는 없지만 상추+깻잎쌈도 당연히 제공됩니다.

 

회포를 풀며 가볍게 소주 한 잔 나누는 사이 처음 주문한 생오리들깨구이와 훈제구이가 나왔습니다!

센터에 있는 고기가 생오리들깨구이, 오른쪽 사이드에 있는 고기는 훈제구이입니다.

고기는 꽤나 신선해 보였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로 야채를 다양하게 제공해서 먹는 맛도 배가 되더라구요. 

오리고기가 몸에 좋기도 하고 어른들이 탕을 좋아하시는 만큼 어른들이 확실히 많은 강남 맛집입니다. 

 (개인적 지론으로, 음식점은 나이드신 분들이 많은 곳이 진짜 맛있는 곳이다 라는 확신이 있어서..)

 

 

오리고기 익는 사운드 한번 들어보세요 ~ 식욕 솟구칩니다! 돼지고기 소고기 구이의 사운드와는 또 다른 아름다운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ㅋㅋ

 

고기가 잘 익었으니 소주 한 잔 마시고 고기를 달려야겠죠! 위 사진 속 고기는 생오리구이 입니다.

원래 고기는 쌈싸먹는 걸 별로 선호하진 않는데, 이 오리고기는 쌈을 싸먹는게 확실히 맛이 좋더라구요!

왼쪽에 보이는 노란 소스는, 맞습니다. 그 소스입니다. 훈제에 빠져서는 안될 허니머스터드소스. ㅎㅎ

 

오랜만에 먹는 오리고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로 고기 추가주문!뭘 시킬까 하다가 이번에는 오리주물럭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오리주물럭과 생오리고기 두가지를 함께 주문하려 하였으나, 양념고기와 생고기를 한번에 시키면 생고기가 맛없어서 못먹을 수 있다는 직원분의 조언에.. 주물럭만 따로 주문하였습니다.

원래 고추장양념 베이스의 고기 (제육볶음 등)는 고기 고유의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역삼역 맛집 오리날다의 오리주물럭은 양념이 매우 강하거나 매우 맵거나 하지 않고 적당하게 가미되어 있어서 오리의 맛과 매콤한 양념 맛이 적절히 밸런스를 가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결국 오리주물럭에 소주 3병을 또... 먹었네요. 오리고기랑 소주랑 먹어서 그런가 평소보다 훨씬 많이 마셨는데도 불구하고 취하지가 않더라는..

 

직장상사 모시고 회식메뉴 고르기 영 까다롭죠. 장소, 메뉴, 맛, 가격도 어느정도는 감안해야하고..

 

제가 이곳에 상사 모시고 한 두번 왔었는데, 오리고기를 안드시는 분이 아니라면 대체로 반응이 매우 좋았습니다.

 

직장동료, 상사분들과 회식하기도 좋고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오리고기 전문점 역삼 맛집 오리날다였습니다!

 

* 본 후기는 개인적 방문으로, 개인적인 소감을 작성한 후기입니다. (협찬 아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