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꿈 해몽, 개꿈 의미 뜻풀이 요약

반응형

어제자 뉴스에서 '폭스테리어 강아지가 3세 여아를 물은 사건'을 보고 잠들었다가

꿈에서 큰 폭스테리어에게 물리는 꿈을 꾸고 화들짝 깼네요...;; 정말 개꿈이었습니다.

TV에서 본 게 그날 바로 꿈에 그대로 재현된 적이 거의 없어서 많이 놀랐던 밤이었습니다..

 

흔히들 '개꿈 꿨다'라고 얘기하는데, 진짜 "개꿈"을 꾸고 나니 개꿈 해몽과 의미가 궁금해졌습니다.

오늘은 '개꿈' 해몽과 풀이, 의미에 대해 공유합니다!

 

 

 

개꿈 해몽, 개꿈 의미 뜻풀이

 

 

를 이끌고 다니는 꿈

노력을 필요로 하는 고용인이나 호위병 ,경비원 등에 종사하게 되거나 학업 등에 계속적으로 정진하여 성과를 얻게 됩니다.

 

꿈에서 들개나 천박하게 생긴 개가 자기를 따라오거나 집으로 오는 꿈

방랑자 또는 무의탁자를 만나 낭패를 보거나 유행성 전염병에 걸리게 되 어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남의 집 개가 자기 집 개에게 가까이 다가 오는 꿈

얻기 힘들었던 정 보를 얻게 되거나 자기 자신이나 상대 배후자에게 간통하려는 자가 나 타나는 꿈입니다.

 

개가 교미하는 꿈

어떠한 관계가 성립됨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사업상으로 동업할 일이 생기거나 어려웠던 어떤 계약이 성립되어 또다른 관계가 생기는 것을 예견합니다.

 

꿈에서 개가 사나워 어떤 집에 못 들어가는 꿈

관청이나 공공 장소에서의 경비원에게 출입을 저지 당하거나 방문이 난처하게 되어 일에 방해를 받게 됩니다.

 

를 죽이는 꿈

어려운 일과 노력을 필요로 하는 일을 성사시킬 수 있고 어려운 상황에서 빚을 갚거나 어려운 시험에 합격하여 입신양명하는 것 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산에서 노루를 잡아서 팔려고 하는데 갑자기 개로 변하여 팔지 못하게 되는 꿈

상황의 전환을 의미합니다. 처음에 우수한 성적으로 학교에 들어갈 수 있게 되지만 가정 사정으로 진학을 포기하려

하지만 결국은 진학 할 수 있게 되어 좋은 방향으로의 상황 전환을 예고합니다.

 

자신의 집에서 기르던 개를 귀엽다고 쓰다듬는 꿈

집안 식구나 직장에서의 고용인으로 인하여 어려움이 생기게 되어 고난을 겪게 되 는 일이 생깁니다.

 

잃었거나 집을 나갔던 개가 집을 찾아와 기뻐하는 꿈

한때 예전에 알 고 지내던 사람이 찾아오거나 잊었던 일이 다시 생각나서 반가운 한때 를 보내게 됩니다.

 

개가 사나운 기세로 으르렁대며 물려고 덤비거나 떼를 지어 덤비는 꿈

신변에 위험을 느끼게 되는 힘든 일이 생기거나 뜻하지 못한 남의 시비를 받게 되는 꿈입니다.

 

꿈에서 개에게 물려서 자국이 나게 되는 꿈

실직자인 경우 취직이 되고 직 장인의 경우 직책이 주어집니다. 그러나 개에게 물린 자리에서 피가 나면 자신에게 가장 가까운 심복이나 직장에서의 고용인에게 배반을 당 하여 손실이 생기게 됩니다.

 

남의 집 대문에 묶여 있는 개에게 물리게 되는 꿈

관청이나 공공기관에 취 직이 되거나 자기가 원하고 추진하던 일이 어느 공공기관에 의하여 성 사 되는 꿈입니다.

 

개가 손을 물고 놓지 않는 꿈

진행중이던 작품이나 자신의 능력 또는 일 에 대하여 심사기관에서 테스트 받을 일이 생기게 되어 어떠한 기회가 주어짐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 출처 : 무료꿈해몽

 

모두 좋은 꿈 꾸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