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꿈 해몽, 돼지꿈 내용 총정리

반응형

오늘은 다들 좋은 꿈 꾸셨나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최고의 꿈 중 하나라고 불리는 돼지꿈 해몽 및 내용 총정리입니다.

돼지꿈도 워낙 다양해서 아래 내용 보시고 어떤 의미의 꿈인지 알아보세요!

대표적 길몽으로 꼽히는 돼지꿈도 그 내용에 따라 전혀 의미가 달라지니 참고하시구요~

혹여나 안좋은 꿈인 듯 하면 개꿈이라 생각하시구 꿈은 꿈일 뿐! 좋게좋게 생각하세요!

 

 

돼지꿈 해몽 /  돼지꿈 내용

 

여러 마리의 돼지를 보는 꿈 - 음식이나 의복 등의 재물이나 이권이 생길 길몽이다.

 

털이 하얀 돼지를 보는 꿈 - 직장에서 발전과 영예가 따르는 길몽이다.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사업이 잘 되고 재물은 불어나며, 집안은 화목하고 안온이 가득 할 징조이다.

 

돼지를 줄지어 세우고 걸어가는 꿈 - 오랜만에 반가운 소식을 접하거나 손님이 찾아올 조짐이다.

 

돼지가 방 안이나 집 안으로 들어 오는 꿈 - 태몽이라면 높은 지위에 오르고 부귀를 누릴 자식을 얻게 될 길몽이다.

 

새끼돼지를 품에 끌어 안는 꿈 - 태몽이라면 재물복이 많은 자식을 얻게 된다.

 

돼지가 똥통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것을 구해 주는 꿈 - 명예운·재물운 등의 운이 트이는 형상의 길몽이다.

 

돼지를 붙잡아 매는 꿈 - 조력자를 만나 일이 잘 풀릴 징조이며, 또는 집안에 호흡이 잘 맞는 사람을 불러 들이게 된다.

 

돼지가 공중에서 떨어져 자신을 덮치는 꿈 생각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한 일이 기쁨을 안겨 주는 결과를 얻게 된다.

 

돼지머리를 제삿상에 올려 놓는 꿈 - 질병으로 고생하던 사람은 쾌차하고, 재물도 늘어나는 조짐을 보인다.

 

다른 집의 우리에서 어미와 새끼돼지를 모두 자기 집으로 데려오는 꿈 - 사업이 번창하고 모두가 부러워할 명분이 생긴다. 특히 혼인이나 복권 등으로 인해 기쁜 소식이 있을 징조이다.

 

돼지들끼리 서로 싸우거나 자신이 돼지와 같이 생활하는 꿈 사업이나 가정에 좋은 변화가 일어날 징조이다. 금전과 관련해서는 부자가 될 운세이다.

 

 돼지를 우리에 가두는 꿈 - 금전적으로는 아주 좋은 꿈으로 재물을 거두어 곳간에 챙기는 형국이다.

 

돼지를 가득 실은 트럭을 운전하는 꿈 - 일에서 책임지는 권리를 얻게 되거나 기관으로부터 포상을 받을 징조이다. 또는 자본을 활용하여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하게 된다.

 

돼지를 통째로 삶거나 구워서 칼로 잘라 먹는 꿈 - 단체생활에서 주도권을 잡게 되거나 난제가 해결되면서 활기를 띨 징조이다.

 

돼지가 쫓아오거나 자신을 끌어안는 꿈 - 승진운이나 취업운이 들어오는 길몽이다. 명예를 얻을 수도 있다.

 

복스럽게 생긴 새끼돼지를 쓰다듬는 꿈 - 사업이 번창하고 특히 이사를 하면 좋을 징조이다. 태몽이라면 부자가 될 자손을 보게 된다.

 

돼지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 관사에 손재수가 발생하여 손해를 보게 된다.

 

새끼돼지 여러 마리를 마당에 풀어 놓는 꿈 - 재물이나 이권 등이 들어오지만, 결국은 모두 다 잃어버리는 운세이다.

 

돼지가 무서워서 달아나는 꿈 - 가까운 사람의 불상사나 손재수를 함께 겪게 되는 징조이다.


집 밖으로 돼지가 달아나는 꿈 - 손재수가 발생하여 손실을 보거나 가업의 부진해지는 등 장애가 생긴다.

 

칼로 돼지고기를 썰거나 돼지고기를 먹는 꿈 질병이나 금전상의 손실 등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징후다.

 

돼지가 병들어 신음하고 있는 꿈 - 공연한 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른다. 어린이는 특히 물과 불에 조심해야 한다.

 

자신의 얼굴을 돼지가 발톱으로 할퀴는 꿈 - 사람을 잘못 만나 큰 낭패를 볼 징조이다. 계약·광고·사채 등으로 인한 손실이 예상된다.

 

돼지를 아무리 쫓아도 자꾸 따라오는 꿈 - 투자에서 재미를 못 보는 운세이다.

 

강 한가운데 돼지가 빠져 허우적거리는 꿈 - 사업에서 방해자가 나타나며, 명예도 실추될 조짐이다. 특히 물건을 잃어버릴 운세이다.

 

돼지를 팔러 가는 꿈 - 손재를 당할 징조로, 보증을 서거나 계를 하면 손해를 보게 된다. 집안에서는 남편이나 아내에게 근심이 생긴다.

 

돼지가 논이나 밭을 엉망으로 만드는 꿈 부동산으로 인한 손재수가 있고, 주위의 일로 인하여 해를 입게 될 수도 있다.

 

우물이나 똥더미에 빠진 돼지를 끄집어 내는 꿈 - 투자하는 것마다 큰 이익을 보며 장사나 사업이 잘 되고 하는 일마다 이득을 보게 된다.

 

주인 없는 돼지를 길에서 잡아다가 자기 집 우리에 가두는 꿈 - 뜻이 잘 맞는 귀인을 얻어 사업이 잘 풀리며 능력 있는 직원이 많은 이익을 가져다 준다.

 

돼지가 공중에서 자기를 향해 떨어져서 돼지에 깔려 혼이 난 꿈 - 무심코 한 행동이나 기대하지 않은 사업에서 의외의 좋은 결과를 보게 된다.

 

돼지가 자신을 따라오는 꿈 - 시험은 좋은 결과를 얻고 좋은 직장이 생기고 재물도 따라 온다.

 

돼지떼가 나타나 길을 막는 꿈 - 횡재할 꿈으로 복권을 사거나 경마장에 가는 것이 좋다.

 

수레나 트럭에 돼지 여러 마리를 싣고 가는 꿈 - 중책을 맡게 되고 공직에 있다면 권력을 쥐고 명예와 재산이 크게 불어날 것이다

 

자신에게 돼지가 덤벼들어 상처를 입는 꿈 - 안과 밖이 다른 사람이 자신의 재물이나 업적을 노리고 있다는 주의이다.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 가만히 있어도 재산이 늘어나며 사업은 연속적으로 이득이 발생하고 회사는 번창하게 된다.

 

자신이 돼지우리에 들어가 돼지와 같이 생활하는 꿈 재물이 많이 들어와 엄청난 부자가 되고 부유한 생활을 하게 된다.

 

돼지 머리를 올려놓고 고사상을 차리는 꿈 소원이 성취되고 건강은 호전된다.

 

자기가 돼지가 되는 꿈 - 자기가 큰 부자가 되어서 안락하게 살아 갈 좋은 꿈이다.

 

돼지고기를 상식 이상으로 많이 사는 꿈 - 뜻하지 않은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

 

돼지고기를 먹은 꿈 - 따분하고 답답한 일에 종사하게 된다.

 

돼지 한 마리가 갑자기 여러 마리로 변하는 꿈 - 재물이 생기며 사업이 번창한다. 연구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은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

 

돼지를 차에 가득하게 실어다 우리에 넣은 꿈 -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온다.

 황소 만한 돼지가 가는 곳마다 따라오는 꿈 - 재산이 많은 사람의 도움을 받아 경제적으로는 풍족하지만 심적 부담을 느끼게 된다. 돼지가 옆에서 따라오면 하는 일마다 실패가 없으며 남이 부러워할 정도로 순탄한 길을 걷게 된다.

 

여러 마리의 돼지새끼를 낳아 그 돼지가 자라서 우리 안에 가득 찬 꿈 - 부동산이나 증권 등에 투자한 돈이 몇 배로 불어날 조짐이 있다.

 

멧돼지가 사람을 물려고 덤벼드는 것을 죽인 꿈 - 힘들고 어려운 일이나, 적의 침입을 막을 수 있다.

 

돼지를 통째로 구워서 잘라먹은 꿈 - 논문, 작품 등에 좋은 평가가 내려져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게 된다.

 

멧돼지에게 자신이 살해당하는 꿈 - 가까운 시일 안에 승진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

 

신묘한 돼지가 입으로 옥구슬을 토해 내는 꿈 - 생산, 가공, 유통, 서비스업 등에 투자하면, 엄청난 돈을 벌게 된다.

 

쥐가 죽어 돼지가 되는 꿈 - 열심히 노력한 결과 큰 대업을 성취하거나, 어려움을 딛고 자수성가 하여 성공하게 된다.

 

핏물 속에서 큰 돼지를 건지는 꿈 - 예상 밖의 횡재수로 부자가 되든지, 거금, 식복, 재수대통 등의 좋은 일이 생긴다.

 

 

* 출처 : 무료꿈해몽

 

 

모두모두 좋은 꿈 꾸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