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충전기 사용기] 케이안 미러리움 : 애플 정품같은 디자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들 대부분이 무선충전을 지원함에 따라, 메이저 제조사를 비롯하여 악세사리 전문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뮤선충전기가 시중에 출시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아이폰용 강화유리 중 최고 꼽히는 제조사 케이안(KAN)에서 출시한 디자인이 가장 간결하고 세련되었으면서 고속무선충전을 지원하는 미러리움 무선충전패드 사용기입니다.


케이안 미러리움 : 개봉


박스 전면에 제품 디자인, 미러리움 로고 및 케이안 로고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미러리운 그레이 색상입니다. 그레이 외에도 실버 색상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구성품으로는 본체, 전원케이블, 설명서 그리고 하단에 추가로 부착 가능한 미끄럼방지용 고무패드가 들어있습니다.



 본체를 살펴보면, 아주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윗면은 케이안 미러리움이라는 이름답게 강화유리 재질로 되어 있으며, 테두리는 알류미늄 메탈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강화유리라서 지문은 조금 묻습니다만, 닦으면 반짝반짝 깨끗해지며 무선충전기 자체를 손으로 만지는 일이 이동 시 외에는 많지 않아서 큰 불편함으로 다가오지는 않았습니다.

별도의 통풍구는 없습니다만, 알루미늄으로 처리되어 열 배출이 용이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많은 무선충전기들이 LED 로 상태를 알려주는데요, 처음에 저는 이 제품에 LED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충전상태는 스마트폰에 뜨니 확인 가능하고, LED가 너무 밝아서 수면에 방해가 되는 경험을 자주 해서 개인적으로는 LED가 없는 제품을 선호합니다.

 하지만 케이안 미러리움에는 LED가 있었습니다. 어디 있는지 확인해보니.. 테두리와 윗면 충전부 사이에 원형으로 얇은 흰색 테두리가 LED 였습니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영상으로 한번 확인해 보시죠.


케이안 미러리움 LED 작동 영상



촬영을 어두운 데서 한 이유는, 밝은 곳에서는 자세히 봐야 알 수 있을 정도로 은은한 편의 LED이기 때문입니다. LED는 흰색 단색이며, 전원 연결 시 / 스마트폰 접촉 시 LED가 깜빡입니다.

 주간에는 LED가 약해서 불편해 보이실 수도 있으나, 침실에서 쓰기엔 은은한 LED로 수면을 방해하지 않아 아주 적합한 무선충전기라고 생각됩니다.


케이안 미러리움 : 충전


구매 당시 가장 궁금했던 점은, "아이폰의 7.5W 고속무선충전을 지원하는가?" 였스빈다.

케이안에서 아이폰 고속무선충전기라고 소개를 해놨길래 그 말을 믿고 구매를 했는데요, 충전속도를 데이터화한 비교는 아직 하지 못했으나, 

기존에 제가 사용하고 있었던 7.5W의 고속무선충전 출력을 지원하는 요이치 플루토 무선충전기보다 아주 약간 모자란 충전속도를 보여주었습니다. 물론, 갤럭시의 고속 무선충전은 100%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케이안에 직접 문의 해본 결과는, 아이폰의 7.5W 고속무선충전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글을 마치며..


  케이안 미러리움 무선충전기는 갤럭시/아이폰의 고속무선충전 지원과 동시에 강화유리+메탈 바디의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용으로서도 굉장히 만족감이 높은 제품이었습니다. 

 아이폰 / 갤럭시 무선충전기를 고민하시는 분과, 심플한 디자인의 무선충전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해당 제품은 본인이 직접 자의 &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