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폭풍오열 금수저

반응형

** 관련글 링크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시아버지 직업


이효리 73억 재산


이덕화 부인 김보옥 딸


황금정원 인물관계도 재방송



안녕하세요! 힙합 다들 좋아하시나요? 우리나라에 힙합 하면 손에 꼽거나 바로 생각나는 그룹이나 랩퍼가 몇 명 있는데요, 오늘은 이 안에 들어갈 수 있다고 (감히) 이야기할 만 한 다이나믹듀오의 멤버인 최자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자 씨는 1980년 생으로, 현재 39세입니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출신(금수저 ㄷㄷ) 이네요.

최자 학력은 세종대학교 호텔경영학과입니다. 세종대 호텔경영학과가 경쟁률이 치열하기로 유명한 학과인데 공부도 꽤 잘한 것 같습니다. 




최자 데뷔는 다이나믹듀오가 아닌 CB MASS 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불화로 인해 CB MASS 해체 수순을 밟게 되고 2004년부터 개코와 뭉쳐 다이나믹듀오 로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6년도에는 개코와 함께 기획사인 아메바컬쳐를 설립하였고 현재 그 역시 아메바컬쳐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자는 음악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맛집탐방을 올리면서 최자로드 로도 많은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최자가 먹고 인증한 집은 절대 실패하지 않는다 라는 소문이 돌 정도로 정말 숨겨진 맛집을 많이 다닌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자 폭풍오열 금수저




최자 씨는 한 방송에서 눈물이 안 나와서 고민이라고 토로하는데요, 함께 나온 게스트 행주 씨가 최자 눈물 흘리는 모습을 봤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행주 말에 의하면 개코와 최자가 싸울 때 최자 폭풍오열을 목격했다고 합니다. 



한편 최자 금수저 설도 있는데요, 현재 서울에서 부자 동네로 인식되고 있는 서울 압구정동에서 태어나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걸 떠나서 최자 씨 보면 그래도 귀티가 나긴 해요. 


최자 설리 결별



많은 분들이 최자 설리가 꽤나 오랫동안 열애했다가 헤어졌다는 사실도 알고 계실 겁니다. 두 사람은 당당하고 뜨겁게 열애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었지만 이제는 옛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두 분 모두 각자의 분야 활동에 집중하며 좋은 모습들 방송에서 많이 봤으면 좋겠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


**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시아버지 직업


이효리 73억 재산


이덕화 부인 김보옥 딸


황금정원 인물관계도 재방송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