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정원 인물관계도 재방송

반응형


7월 20일부터 새로 시작한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 첫 방송부터 인기가 뜨겁습니다. MBC 주말드라마는 내딸 금사월 등 인기 많은(인기높은 이유는 있지만) 드라마가 많죠. 황금정원 역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오늘은 황금정원 재방송 및 황금정원 다시보기 방법, 황금졍원 몇부작인지 그리고 황금정원 인물관계도를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황금정원 재방송 및 황금정원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황금정원 재방송 시간 다시보기



황금정원 본방송은 매주 토,일 저녁 9시 5분에 방송되며, 재방송은 (이전까지의 MBC 주말드라마 재방송을 비춰보았을 때) 매주 일요일 오후에 MBC에서 방송됩니다. 이 방송도 놓치신 분들, 황금정원 재방송은 MBC 어플 및 MBC 공식홈페이지, 실시간tv 무료보기 사이트 및 무료 드라마 보기 사이트, IPTV 내의 드라마 다시보기 등의 방법으로도 황금정원 재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황금정원 몇부작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은 총 60부작 입니다. 1부에 30분 정도 되니 1시간 기준으로는 총 15회 정도 되겠네요. 물론 시청률 및 인기에 따라서 연장 방송할 가능성도 있겠죠?



황금정원 인물관계도




 드라마 황금정원 인물관계도입니다. 드라마 보시는 데 인물관계도를 보고 이해하시고 시청하시면 드라마 몰입도와 이해도가 더 좋아지죠! 황금정원 드라마 인물관계도 보고 가세요.




황금정원 드라마는 30대의 네 남녀 이야기입니다. 성격도 직업도, 그리고 자란 환경도 모두 다른 네 명이 등장합니다. 인생을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 인생을 훔쳤지만 그럼에도 성공을 늘 갈구하는 사비나, 사랑 앞에서 누구보다 냉정한 남자 차필승, 그리고 사랑 빼곤 모들 걸 다 가지고 있는 남자 최준기. 이 네 명이 각자의 삶을 살다가 하나의 사건으로 얽힙니다. 여기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게 되죠. 어린 시절 트라우마로 같은 꿈을 꾸던 동주와 필승은, 함께하는 운명 속에서 기억 속에 갇혀 있던 끔직한 28년 전 비밀을 비로소 밝혀내게 됩니다. 


치명적 아름다움을 무기로 세상을 얻으려는 사비나, 그녀에게 모든 걸 바치는 최준기는 위험한 질주 끝에 정상에 오르지만 동주와 필승의 추적에 결국 모든 게 신기루처럼 무너져 내려 버리게 됩니다. 숨기려는 자와 쫓는 자, 양자 간 위험한 게임이 시작된다는 컨셉과 줄거리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



황금정원 등장인물 배우들 사진 감상하세요~


황금정원 인물관계도, 그리고 황금정원 몇부작 인지 확인하시고 황금정원 드라마 즐겁게 시청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