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재방송

반응형


요정 핑클의 재결합 방송이라는 것 만으로도 대단한 이슈와 시청률을 보여주었던 캠핑클럽! JTBC 캠핑클럽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캠팽클럽 재방송 시간, 캠핑클럽 촬영지 등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캠핑클럽 재방송 보기





JTBC 캠핑클럽 본방송은 매주 일요일 저녁 9시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신분들은 캠핑클럽 재방송이나 캠핑클럽 다시보기를 통해서 보고 싶으실 텐데요, 캠핑클럽 재방송이나 다시보기는 무료티비다시보기 사이트나 옥수수 등 통신사 스마트폰 TV어플 등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 참고하시면 좋은 글 : JTBC 온에서 무료 시청

https://aroundit.tistory.com/79



캠핑클럽 재방송 시간






캠핑클럽은 JTBC에서 본방송이 방영되지만 캠핑클럽 재방송은 JTBC 뿐만 아니라 JTBC2 등 JTBC 하위채널에서도 시청 가능한데요, 캠핑클럽 재방송 시간은 JTBC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JTBC2 등에서는 굉장히 재방송을 많이하니 IPTV 쓰시는 분들은 JTBC2 즐겨찾기 필수!


JTBC캠핑클럽 촬영지





캠핑클럽은 핑클 멤버 이효리 이진 성유리 옥주현의 재결합, 이효리 이진 사이 등의 많은 이슈로 관심을 받고 있지만, 캠핑클럽 촬영지가 어디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캠핑클럽 1회 때 장소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도 처음 보는 곳이어서 굉장히 신선했습니다.




캠핑클럽 촬영지는 바로 용담섬바위 라는 곳인데요, 이 곳은 전북 진안군 용담면입니다. 경치가 굉장히 좋아서 캠핑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의 큰 관심을 받게 되며 올 여름휴가 캠핑장소로 급부상하였습니다. (방송의 힘이 어마아마하죠.) 특히 용담섬바위 오토캠핑장도 있어서 차박 오토캠핑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이지 안성맞춤인 것 같습니다.




1998년 데뷔한 이후 SES와 함께 국내 최고 여자아이돌로 군림하던 핑클이 14년간 휴식하며 각자 활동을 하고 각자의 인생을 살다가 의기투합하여 캠핑카를 몰고다니며 캠핑을 하고, 시청자들에게는 힐링을 하게 해주는 핑클의 캠핑클럽. 앞으로의 캠핑클럽 방송도 매우매우 기대가 됩니다. 핑클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까지 이 4명의 멤버들이 함께 설 수 있을지 기대하며 지켜보겠습니다.


이상으로 캠핑클럽 재방송 및 재방송 시간, 캠핑클럽 촬영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즐거운 시청 되세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