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온에어 무료 시청

반응형



오늘은 많은 분들이 뉴스와 예능 등을 즐겨 보시는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는 형님, 비긴어게인3, 그리고 캠핑클럽 등 많은 예능과 손석희 사장님이 진행하는 jtbc 뉴스룸 등을 시청, jtbc 뉴스룸 다시보기 등을 위해 jtbc 온에어 많이 접속하실텐데요.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jtbc 온에어 무료 시청은 간단합니다. jtbc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메인화면으로 접속됩니다. 여기서 우측 상단 "온에어" 탭을 터치하시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온에어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시청이 가능하십니다. 매우 간단하죠?

jtbc 홈페이지에서는 jtbc 온에어 뿐만 아니라 jtbc 뉴스룸 다시보기, jtbc 드라마 다시보기 및 VOD로 캠핑클럽 다시보기 및 비긴어게인3 시청 및 다시보기, 미리보기 등도 모두 가능하십니다!


jtbc 온에어 로그인 없이


다만 jtbc 홈페이지를 통한 jtbc 온에어 무료 시청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jtbc 온에어 로그인 없이 볼 수 있는 심플한 방법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스마트폰으로 접속하기 특히 매우 편리한 방법이죠.



바로 통신사 TV어플 (SKT 기준 : OKSUSU)을 통한 접속입니다! 필자는 SKT를 사용중이므로, SKT 기준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KT 및 LG유플러스도 이러한 어플이 있으니 해당 어플을 이용하셔서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옥수수 어플 메인에 접속하시면, 맨 위 왼쪽에 실시간TV 로고 보이시나요? 해당 탭 터치!




그러면 이렇게 방송 리스트가 뜨면서 jtbc가 맨 위에 보입니다! 바로 시청하시면 되요. 정말 편하죠? 여기서도 jtbc 온에어 사이트와 동일하게 jtbc 뉴스룸 시청 등이 가능합니다.




이상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및 jtbc 온에어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이었습니다! 모두 즐거운 TV시청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