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XS / XS Max 애플 정품 실리콘케이스 , 가죽케이스 싸게 사는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제이슨입니다.

아이폰 XS 및 XS Max 국내 정발 기다리고 계신분들 꽤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아시는 분들만 아시는 아이폰 XS / XS Max 애플 정품 실리콘케이스 , 가죽케이스 저렴하게 미리 사는 법을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저도 엊그제 처음 알아서..조금 더 일찍 알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네요 ㅜㅜ

출처 : 다이렉트샵

 

티다이렉트샵 (http://shop.tworld.co.kr) 에서, 10/19~10/25까지 아이폰 XS / XS Max 용 정품 실리콘케이스와 가죽케이스를 이벤트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자세히 한번 살펴볼까요?

 

애플 정품 실리콘케이스는, 무려 3만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정품 가죽케이스는 4만8천원에 판매중이네요!! 확실히 저렴하긴 합니다!

10/25일까지 매일 각 색상별 50개씩 한정판매하니 서두르세요~!!

저는, 실리콘케이스 미드나잇블루 색상 get에 성공했습니다 ㅎㅎ
오전 9시20분쯤 주문했는데, 주문시점에 이미 미드나잇블루는 1개 남았네요;;
가죽케이스 포레스트 그린은 실패했습니다..으윽 ㅜㅜ

모쪼록, 정품 실리콘/가죽케이스 구매하실 분들은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하네요~
* SKT사용자 아니어도, T월드 가입되어있으면 구매 가능한 것 같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