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포코폰F1 국내 정발] 포코폰 드디어 한국 상륙!! 출시가격은?

반응형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 중 엄청난 가성비로 HOT하였던 샤오미의 포코폰 F1이, 드디어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국내 총판인 지모코리아는 출고가를 부가세를 포함한 42만원대로 책정했으며, 정식 판매에 앞서 신제품 공개행사도 개최할 예정이라 합니다.
출시일은 아직 정해진 바 없으나, 10월 말~11월 초중순 사이가 유력하다고 합니다. 

  포코폰이 해외에서 출시되자마자 국내에서도 많은 분들이 다양한 루트로 해외직구를 하였으나, 동일 시기에 엄청난 수량이 개별수입통관 되는 과정에서 언더밸류 문제로 통관이 보류되기도 할만큼 핫한 스마트폰이 포코폰 F1입니다.
 이제 국내에 정식출시되는 만큼 직구에 따른 배송 등의 스트레스는 사라지게 되며, 글로벌롬이 설치될 것이기 때문에 이른바 "롬질"로부터도 해방이 되겠네요. 


 이번 정식출시가 더욱 반가운 이유는 바로 출고가 때문인데요.
 현재 기준으로 Qxx에서 중국 직구 시, 관부가세 포함 40만원 정도 하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하지만 초기불량 발견 시 대응, A/S 등을 감안하면 국내 출시가로 예상되는 42만원대의 가격은 "조선패치"라 불리는 해외 스마트폰들의 국내출고가 책정과 비교하면, 결코 비싸게 출시되는 가격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정말 42만원대로 출시된다면, 애플을 제외한 해외 스마트폰 브랜드로는 꽤나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갤럭시노트9, V40 씽큐에 이어 아이폰 XS / XS Max / XR이 출격 대기중이고, 여기에 샤오미 포코폰 F1 까지. 가을 스마트폰 대전이 제대로 발발되었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