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dyson) 에어랩 쓰는 미용실이 진짜 있긴 있었네요.

반응형

최근 여성분들께 핫한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다이슨(dyson) 에어랩 인데요. 

저 역시 출시 이후 매우 관심있게 보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만,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이슨 에어랩을 미용실에서 쓴다면, 투자비용은 좀 들겠지만 마케팅 측면에서는 좋지 않을까?'

 

왜냐하면, 써보고 싶어도 제품군의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이죠. 

미용실은 투자비가 좀 들지만 마케팅 측면에서는 괜찮을 것 같고, 또 손님 입장에서는 관심있는 고객의 

유입 및 일반 고객들에게 '여기는 좋은 장비 쓰네' 라는 일종의 고급 이미지(?) 를 줄 수도 있겠지요. 

 

 

그래서 한번 찾아봤는데, 이야.. 이미 다이슨 에어랩을 구비해 놓은 미용실이 있었습니다. 

(얼마 전에 다이슨 팝업스토어에서도 체험이 가능했던 것 같은데, 지금은 모르겠네요)

 

광주 수완지구에 있는 미용실이 다이슨 에어랩을 구비해놓고 손님들에게 서비스해 주는 것 같더라구요.

 

** 해당 글은 업체 홍보 글도 아니고, 저 역시 그 업체를 가본적도 없으며 순수히 제 개인적 궁금함과

   "정보 공유"를 위함이오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에 에어랩이 궁금하신 분들이나 체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blog.naver.com/30dayshair/221384041267

 

[수완지구 미용실][30데이즈헤어]Dyson Airwrap Styler 프리미엄 고데기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안녕하세요 ! 수완지구 미용실 프리미엄 헤어살롱 30데이즈헤어입니다. 오늘은 다이슨이 지난 11일 공개한 ...

blog.naver.com

 

 

반응형

'Life : 육아와 일상, 육아비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25 팥빙수우유 후기  (0) 2019.07.08
저 아빠됐습니다 !  (0) 2019.06.27
[개봉기/리뷰예고] 크롬캐스트 3  (0) 2018.10.2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