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 법원경매정보 이용 방법

반응형


재테크와 투자를 하시는, 이른 바 '돈 굴리시는 분들'에게 경매는 하나의 재텤 수단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대법원 법원경매정보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법원 법원경매정보 이용 방법



대법원 법원경매정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대법원 법원경매정보 사이트를 접속해야 하는데요, 다음이나 네이버 포털사이트에 대법원 법원경매정보 라고 검색을 하시면 사이트가 나오며, 아래에 사이트 링크를 적어 놓겠습니다. 이 곳에서는 매물검색 조회 뿐만 아니라 경매 지식 등 경매 관련 지식정보도 많이 있어서 경매에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꼼꼼히 봐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법원 법원경매정보 사이트 코트옥션 바로가기 사이트입니다.



https://www.courtauction.go.kr/





해당 사이트를 접속하시면, 위 사진과 같이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검색하기 위해서는 중앙에 있는 빠른물건검색 을 누르시면 됩니다.




빠른물건검색 란에 있는 검색 버튼을 누르면 물건 상세검색 창으로 넘어가며 각 형태별 검색 조회가 가능합니다.



자동차 중기검색도 이 곳에서 합니다. 왼쪽 탭에 경매물건 검색을 편리하게 돕기 위한 메뉴가 있으니 상황에 맞추어 검색하실 때 활용하시면 됩니다.




대법원 법원경매정보 사이트에는 경매물건 뿐 아니라 경매에 관련된 지식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동산경메의 절차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동산경매 동산강제집행 절차에 대한 부분도 알기 쉽게 도식화 되어 설명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경매 지식이 부족하신 분들을 위해 경매 용어를 쉽게 설명해주는 경매용어 탭도 있으니 경매 공부 하시는 분들께도 도움이 되겠습니다.



경매 비용도 산출해 볼 수 있네요. 여러 가지 경매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건정보 사건정보 제공, 물건 검색, 사용자 관심을 반영한 물건정보 제공, 매각결과를 통계 및 그래프로 제공해 주는 등 거의 경매 관련 포털 사이트 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