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올스타 유벤투스 중계

반응형


K리그 올스타와 유벤투스 친선경기가 7월 26일 저녁 8시에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축구계의 슈퍼스타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방한으로 더욱 이번 경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K리그 올스타 유벤투스 중계 보는 방법 및 호날두 내한 관련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리그 올스타 유벤투스 중계





K리그 올스타 유벤투스 중계 보는 방법입니다. 유벤투스 K리그 올스타 친선경기는 실시간 무료 티비 보기 사이트 및 다음스포츠에서 보실 수 있으며, KBS2 에서도 중계하기 떄문에 KBS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K리그 올스타 유벤투스 라인업


그럼 이번 K리그 올스타 유벤투스 경기에 임하는 K리그 올스타 팀의 라인업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골키퍼는 조현우 선수와 송범근 선수가 뽑혔습니다. 조현우 선수는 팬투표 전체 1위라고 합니다! 역시 빛현우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다음은 수비 라인업을 살펴보겠습니다.



수비수로는 오스마르, 윤영선, 이용, 박주호, 발렌티노스, 이광선 홍철, 김진야 선수가 뽑혔습니다. 토종 및 외국인선수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라인업입니다.




다음은 중원 라인업인데요, 세징야, 김보경, 믹스, 윤빛가람, 에델, 완델손 선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유벤투스 수비진에 침투할 공격라인업입니다.



공격진은 박주영, 이동국, 타가트, 윤일록 선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동국 선수 불혹을 넘긴 나이에도 K리그 올스타 팀에 뽑히고 유벤투스를 맞이하여 뛰다니 대단합니다 정말!



유벤투스 호날두 내한





이번 친선경기가 무엇보다 관심이 가는 이유는, 유벤투스 정도 되는 빅클럽의 방한 자체도 오랜만이지만, 무엇보다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내한 때문이죠! 호날두가 뛰는 모습과 호우 세레머니를 TV로만 보다가 실제로 보면 어떤 기분일까요? 호날두 내한 때문에 K리그 올스타 유벤투스 티켓도 경쟁률이 치열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 킥오프가 금요일 저녁 8시인 만큼, 그리고 호날두가 뛰는 만큼 엄청난 관심과 시청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연 어떤 승부가 펼쳐질까요? 매우 기대가 됩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