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3 재방송 몇부작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예능 방송 중 하나가 TVN에서 방송하는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3 인데요. 강식당에서 소개된 레시피들도 핫해질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죠. 특히 신서유기 시즌7를 기다리는 많은 신서유기 팬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은 신서유기 매니아들을 달래주는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3 재방송과 강식당3 몇부작 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식당3 재방송





강식당3는 IPTV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통신사 TV어플(옥수수 등)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Tving 어플로도 편리하게 보실 수 있으며, 실시간 무료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에서도 시청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강식당3 편성표 라고 검색하시면 강식당3 재방송 시간이 검색결과로 나옵니다. TVN과 XTVN, 그리고 Olive 채널에서 주로 재방송을 해주니 참고하세요!


강식당3 몇부작





강식당3은 7월 5일부터 시작하여 8월 2일에 종방하는데요, 본 회차로는 총 4회가 방영됩니다. (7월12일, 7월 19일, 7월 26일, 8월 2일) 강식당도 조금 더 오래하면 좋을텐데 신서유기의 외전 정도여서 방송회차가 길지는 않네요. 아쉽습니다. 6~7%대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강식당3인데 말이죠. 어서 신서유기7으로 멤버들이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강식당3 장소 촬영지





강식당은 강식당 시즌1 때는 제주도, 그리고 강식당2와 강식당3는 경주에서 촬영을 하였는데요, 경북 경주시 남산동 화랑교육원 인근이라고 합니다. 강식당 촬영지는 매번 볼 때마다 경치 좋고 한산하며 무언가 힐링을 주는 장소인 것 같아서 기회가 되면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01234567



이상 강식당3 재방송 보는 방법과 강식당3 몇부작 강식당3 촬영지 장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