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실시간 스코어 중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많은 태극낭자들이 오랫동안 활약하고 있는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 특히 LPGA 메이저대회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요즘인데요, 오늘은 LPGA 실시간 스코어 확인 방법 및 LPGA 중계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LPGA 실시간 스코어





LPGA 실시간 스코어는 LPGA 한국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리합니다. 검색포털에서 LPGA를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나옵니다.아래에 있는 링크가 LPGA 라이브 스코어 공식 사이트 링크입니다. 여기 들어가셔서 참고하시면 편하니 참고하세요!


http://www.uslpga.kr/LeaderBoard



LPGA 중계





LPGA 중계방송 보는 방법은 JTBC 골프와 SBS 골프 등 골프 전문 스포츠채널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검색포털에서 SBS골프 , JTBC 골프 를 검색하시면 공식사이트가 나옵니다. 여기에 접속하셔서 온에어 버튼을 누르시면 실시간 라이브 무료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SBS골프와 JTBC골프 링크를 공유해 드릴테니 편리하게 LPGA 중계 시청하세요!


SBS골프

https://golf.sbs.co.kr/


JTBC골프

http://jtbcgolf.joins.com/



LPGA 대회 명예의 전당 박세리 박인비





사실 대부분의 스포츠가 남성스포츠가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은 것이 사실인데, 미국여자골프는 남자골프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박세리부터 시작해서 많은 여성 골퍼들이 LPGA에 진출하여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기 때문에 PGA보다 훨씬 더 인기가 많습니다. LPGA 주관 대회는 1년에 약 30여개 대회가 열리며, 이중에 메이저 대회라 불리는 대회가 5개 열립니다. US오픈, 위민스 PGA 챔피언십, ANA Inspiration, 브리티시 오픈, 에비앙 챔피언십 이렇게 총 5개 대회가 메이저대회입니다. 이 중 4개 대회를 우승하면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였다고 하며, 한국인 골퍼로는 유일하게 박인비 선수가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였습니다. 




LPGA 역시 명예의 전당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여기에는 정말 엄청난 업적을 이룬 선수들만이 입성할 수 있는 그야말로 명예의 전당입니다. 이 중 한국인으로는 박세리 선수가 최초로 입성하였고, 두 번째로 박인비 선수가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였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



이상으로 LPGA 실시간 스코어 확인 방법, LPGA 중계 보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