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국적 이터널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마블리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죠. 배우 마동석 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최근 마블 영화인 이터널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마동석 배우에 대한 관심이 더 커지고 있는데요, 마동석 배우 프로필과 마동석 국적, 그리고 마동석 군대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동석 국적 마동석 프로필




마동석 씨는 1971년생으로, 현재 국적은 미국입니다. 본명이 Don Lee 이며, 예명이 마동석 입니다. (마동석이 한국분인 줄 안 분들은 다소 충격적일 수 있겠네요..) 학력은 콜럼버스 주립 커뮤니티 칼리지 스포츠경영학 전문학사 입니다. 만 18세에 미국으로 이민가서 만 30세에 한국을 돌아와 활동을 하고 있는 마동석 씨는, 결과적으로는 병역면제를 받아 한국 군대에는 가지 않았습니다. 



마동석 씨는 한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 영화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태어나 성장한 이후 이민간 후천적인 재미교포입니다. 현재는 미국 국적이기 때문에 Don Lee가 본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영화 부산행 개봉 영어 포스터에도 Don Lee라고 기재가 되어 있었습니다. 신과함께 인과연 엔딩크레딧 역시 Don Lee로 적혀 있었다고 합니다.




마동석 씨는 우람한 체격과 상남자의 얼굴 때문에 형사 역할 등 몸으로 하는 역할들을 많이 맡았었습니다. 주로 형사 역할을 많이 했지만 최근 개봉했던 영화 악인전 에서는 오랜만에 악역으로 나와서 연기 역시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마동석 배우가 최근 몇 년 사이에 주연급 배우로 급부상하였지만 그 이전에는 사실 조연급으로 많이 출연하였었습니다. 그래서 항간에는 마동석 주연 영화? 괜찮을까? 라는 우려섞인 시선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영화 범죄도시가 청불영화임에도 입소문으로 흥행에 성공하면서 이러한 우려는 순식간에 사그라들게 되었습니다.




우락부락한 근육과 엄청난 팔뚝, 그리고 거친 외모. 상남자 스타일의 마동석이지만 외모와는 다르게 영화를 통해서 귀엽고 상냥한 면을 많이 보인 바 있습니다. 그래서 마블리 마쁜이 등의 애칭이 그에게 붙여지게 되었습니다. 



마블 이터널스





마동석 씨에 대해 잘 몰랐던 분들은 '응?마동석이 마블영화에?' 라며 다소 의외라고 생각하셨던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마동석 씨 국적이 미국이고, 미국에서 오래 살았기 때문에 언어적 장벽은 전혀 문제 없으며 (사실 국적 몰랐을 때 이 소식을 듣고 마동석 영어 잘하나? 라고 의구심을 가진적이 있습니다...) 어떻게 해서 마블과 연결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마블 이터널스에서 길가메쉬 역으로 출연한단 소식이 있습니다. 영어로 연기하는 마동석, 궁금하긴 합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



이상으로 마동석 국적 마동석 군대 이터널스 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