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인물관계도 재방송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TVN 드라마죠! 아이유와 여진구 주연의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대해 파헤쳐 보겠습니다. 호텔 델루나 인물관계도를 알아보고, 호텔 델루나 원작은 무엇인지, 호텔 델루나 몇부작의 작품인지, 그리고 호텔 델루나 재방송 다시보기는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호텔 델루나 재방송



호텔 델루나 재방송 다시보기는 TVN 홈페이지 및 tving 어플에서도 가능합니다. TV로 볼 수 있는 호텔 델루나 재방송은 TVN 채널 주말 오후 시간대 / 평일 점심 시간대에 주로 방송되니 참고하셔서 시청하세요!




호텔 델루나 OST 듣기 업데이트


드라마가 인기가 많아지다 보니 호텔 델루나 OST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데요! 호텔 델루나 OST 바로 들을 수 있는 링크 남겨드릴테니 한번 감상해보세요!



태연-그대라는 시(part 3)

https://www.youtube.com/watch?v=d-9SwoecnCU



10cm(십센치) -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part 2)

https://www.youtube.com/watch?v=fTfLYdgMH-Q&feature=youtu.be


펀치,먼데이키즈 - another day (part 1)

https://www.youtube.com/watch?v=G6tW8eKUR1E



호텔 델루나 몇부작


호텔 델루나는 총 16부작 입니다. 1부를 2회로 나누는 지상파와 다르게 TVN의 경우 1부가 70분 정도의 분량이죠. 지상파 32회 분량이 호텔 델루나 16부 분량과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드라마 인기나 스토리 등에 따라 분량이 연장될 수도 있습니다. 


호텔 델루나 인물관계도





위 사진이 호텔 델루나 인물관계도입니다. 호텔 델루나 인물관계도 확인하시고 드라마 이해와 시청 몰입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호텔 델루나는 2019년 서울 시내 번화가 도심 한복판, 가장 비싼 땅에 자리한 낡고 허름한 건물인 호텔 델루나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상하게 낮에 호텔로 들어가는 손님은 거의 없는 그런 곳이죠. 하지만 밤이 깊어가며 인적이 뜨문뜨문해지고 도심이 잠들 시간이 되었을 때 호텔 델루나의 간판은 불이 켜집니다. 


령빈 전용 호텔 델루나에 초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이 지배인으로 근무하고 괴팍파고 심술궃은 사장 장만월과 함께 특별한 영혼 손님들에게 특급서비스를 제공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등장인물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 드릴게요. 




이지은(아이유) : 씨는 가수 겸 배우이지만 양쪽 다 활발하게, 그리고 정상급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솔로 가수로 데뷔했으나 음악성을 인정받아 이제는 '아티스트 아이유'라 칭함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 나의 아저씨 및 페르소나 등 활발한 연기활동 덕에 이번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도 주연으로 발탁되었습니다. 




여진구 : 연기파 배우(이지만 훈남인) 여진구는 아역으로 데뷔한 젊지만 경력있는 배우입니다. 연기에 대한 평은 매우 좋으며, 주요 작품으로는 해를 품은 달, 화이, 1987 등에서 애절하고 강렬한 연기들을 선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987 연기 정말 압권이었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



그럼 이상으로 호텔 델루나 인물관계도와 호텔 델루나 원작이 무엇인지, 호텔 델루나 몇부작의 작품인지, 호텔 델루나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등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모두 즐거운 시청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