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아 부탁해 재방송

반응형



KBS1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의 인기가 매우 높죠! 전통적으로 KBS1 일일드라마는 동시간대 시청률에서 거의 항상 왕좌의 자리를 지키곤 합니다. 여름아 부탁해 시청률 역시 18% 대를 꾸준히 유지하며 KBS1 드라마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재방송 보는 방법과 여름아부탁해 무료 다시보기 방법 및 인물관계도 등 여름아 부탁해 드라마에 대해 파헤쳐 보겠습니다.



여름아 부탁해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여름아 부탁해 재방송은 무료TV다시보기 사이트 및 모바일로도 여름아 부탁해 재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KBS1 공식홈페이지에서 미리보기 및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럼 여름아 부탁해 등장인물 관계도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볼까요?


여름아 부탁해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여름아 부탁해는 일일드라마 답게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가 굉장히 복잡한 편입니다. 이런 내용의 일일드라마는 처음부터 보지 않으면 관계를 이해하기가 매우 복잡한데요, 인물관계도를 살펴보시고 드라마 보시는 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주요 배우의 등장인물 역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왕금희 (이영은 역) : 36세. 재국과 영심의 첫째 딸로 분합니다.초등학교 시절부터 맞벌이하는 어머니를 도와 주방일을 할 정도로 듬직한 첫째 딸입니다. 엄마와는 다르게 음식 솜씨가 좋아 친정집 반찬도 종종 해다 주곤 합니다. 전형적인 외유내강 스타일이라 겉으로 드러나는 성격은 아빠를 닮았으나 속은 엄마를 닮아 한번 내린 결정은 바로 실행에 옮기는 성격입니다.



주상원 (윤선우 역) : 33세. 용진, 경애의 아들이고 상미의 남동생으로 출연합니다. 서양요리 전문점을 운영하는 전문 쉐프입니다. 현재 미국 유학 중이며 한 번의 실연이 그의 인생 뿐만 아니라 성격까지 차갑게 바꾸어 버렸습니다. 부모가 원하는 대로 아버지의 뒤를 잇기 위해서 의대에 진학했으나 사랑하는 여자와 헤어지게 만들어 버린 엄마에 대한 반발심으로 6년 전 의사의 길을 포기하고 미국으로 떠나버렸습니다.



주상미 (이채영 역) : 36세. 병원장 용진과 경애의 딸로 나옵니다. 사이코패스 준호의 내연녀이기도 합니다.음대를 졸업한 직후 재벌 2세와 정략 결혼을 했으나, 시댁의 간섭을 견딜 수도, 견딜 필요도 없었기 때문에 결국 1년 남짓한 결혼 생활에 마침표를 찍고 화려한 싱글로 복귀해서 지금껏 자유롭게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까지 이렇게 살 수만은 없는 일이기 때문에 더 늦기 전에 재혼을 해야한다는 생각이 그녀 역시 가지고 있습니다.



핵가족을 넘어서 갈등할래야 갈등할 상대조차도 없는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요즘 시대에, 가족은 힘겨운 인생살이에 버팀목일 수 있지만 남보다 더한 웬수와 같을 때도 있습니다. 만만치 않은 삶 속에서도 자신의 선택에 최선을 다하는 금희의 모습을 통하여입양과 가족의 의미를 찾아보고자 하는 드라마입니다. 또한 그러한 금희를 응원하는 가족과,가족들을 둘러싼 갈등과 사랑을 통하여

시대에 걸맞는 진정한 가족애에 대한 고민을 풀어낸 드라마입니다.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 패션



0123456789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여름아 부탁해의 주연배우죠,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 패션 역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사진으로 어떤 스타일인지, 이영원 원피스는 어떤 스타일인지 살펴보세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




모두 즐거운 드라마 시청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