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프로야구 올스타전 중계 일정

반응형


프로야구 올스타전 중계




한국프로야구 올스타전이 창원NC파크에서 경기가 열립니다! 프로야구 올스타전 투표가 종료가 되어 프로야구 올스타전 명단도 공개가 되었고, 프로야구 올스타전 경기만 남겨둔 상황인데요. 프로야구 올스타전은 7월20일 18시에 창원NC파크에서 열립니다. 

** 5호 태풍 다나스로 인한 많은 비로 7월 21일 일요일로 연기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우천으로 인한 연기 시 21일 18시에 경기가 열릴 예정입니다.

드림 올스타(삼성,두산,롯데,SK,KT) 대 나눔 올스타(LG,NC,키움,한화,KIA) 로 나뉘어 경기가 펼쳐지게 됩니다. 프로야구를 빛내는 수많은 스타들이 참여하여 기대가 큰 경기죠! 프로야구 올스타전 중계는 어떻게 볼까요? 


프로야구 올스타전 명단



먼저 프로야구 올스타전 명단을 살펴 보겠습니다. 나눔 올스타와 드림 올스타 출전 명단이니 출전선수를 확인하세요!







그럼 프로야구 올스타전 중계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야구 올스타전 중계는 프로야구 중계권 계약을 한 지상파방송의 자회사인 스포츠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KBS N 스포츠, MBC스포츠플러스, 그리고 SBS스포츠에서도 시청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SPOTV2에서도 중계가 되어 spotv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로야구 올스타전 태풍 날씨는



다만 이러한 프로야구 올스타전에 큰 변수가 하나 생겼습니다. 바로 태풍 다나스 북상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프로야구가 열리는 7월 20일 18시 경에는 태풍이 제주와 여수 쪽으로 관통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올스타전이 열리는 창원NC파크에 상당한 비와 바람이 예상이 됩니다. 프로야구 올스타전이 7월 21일 저녁 6시로 미뤄지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연기된 올스타전 날씨는 비가 약해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아마도 태풍 다나스 때문에 경기가 순연될 지 어떻게 될지 정말 모르겠네요. 제가 기억하기로는, 올스타전이 미뤄진 적은 없었던 겉 같은데.. 걱정이 됩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프로야구 올스타전인 만큼 태풍이 빗겨가서 무사히 경기가 치러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프로야구 올스타전 중계 보기 중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즐거운 올스타전 시청 되세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


012345678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