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요한 인물관계도

반응형

오늘은 드라마 의사 요한 인물관계도 및 원작, 의사 요한 등장인물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BS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은 7월 19일부터 방영되는 SBS의 새로운 드라마인데요, 배우 지성 이세영 이규형 주연작으로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드라마이며, 의사 요한 원작은 구사카베 요의 소설 '신의 손'이 원작이라고 합니다.

의사 요한 몇부작


드라마 의사 요한은 총 32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한 시간짜리 방송 기준으로는 16부작이지만, 이제는 2부씩 나뉘어 방송하므로 32부작이 맞습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볼까요?

드라마 의사 요한의 주연배우인 지성 씨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지성 씨의 본명은 곽태근 으로, 77년생 올해 42세입니다. 42세이지만 30대같은 동안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탤런트 이보영 씨와 결혼하여 슬하에 딸 한명 아들 한명을 두고 있죠. 연예계 대표 부부 중 한 명입니다!
지성 씨 데뷔는 96년도 포지션 뮤직비디오로 데뷔했네요!그리고 예전 프로그램인 경찰청 사람들(아시는분들은 다 아시죠?ㅎㅎ)에도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번엔 배우 이세영 씨 프로필을 한번 간략하게 볼까요? 저는 잘 몰랐는데 이세영 씨가 팬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그래서 더 궁금한 의사 요한 이세영 프로필입니다.


의사요한 이세영 씨는 92년생으로 올해 26세입니다. 데뷔를 뽀뽀뽀 로 했네요. 90년대 말 대표적 어린이 프로그램이었던 뽀뽀뽀 출신이라니 놀랍습니다. 아역배우 출신으로, 이후 드라마 형제의 강을 시작으로 많은 작품에서 활동한, 어리지만 나름 베테랑 배우입니다. 만 5세 때부터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니 20년차네요! 대단한 커리어 입니다.!!


배우 이규형 씨는 1983년생으로, 35세입니다. 키는 175cm라고 합니다. 동국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얼마 전 히트했던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검찰수사관으로 나와서 인지도가 많이 올라갔죠. 이후 슬기로운 감빵생활, 라이프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으며 영화 배심원들, 증인 등에도 출연하며
영화로도 활동을 확장하는 이규형 씨 입니다.


드라마 의사 요한의 인물관계도는 어떻게 될까요? 등장인물이 많아서 다소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의사 요한 인물관계도 한번 보시고 드라마를 보신다면
드라마 몰입과 이해가 한결 수월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의사 요한 인물관계도




지금까지 SBS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 인물관계도와 배우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작품인 만큼 높은 시청률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의사 요한 수간호사 논란도 있었지만, 담당 PD님께서 직접 사과하셔서 관련 논란은 일단락이 되었구요. 

그럼 모두 즐거운 드라마 시청 하세요!

 

* 주연 외의 출연진 배우분들 정보도 살펴보고 가세요! 

의사요한 이세영씨 정말 예쁘십니다.!!

 

01234567891011121314
01234567891011121314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