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탐정 인물관계도

반응형


지난 7월 17일부터 SBS에서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닥터 탐정 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닥터탐정은 SBS수목드라마로 박진희,봉태규, 이기우 배우님이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닥터 탐정 줄거리가 기대되는 이유는, 인기 시사교양 프로인 그것이 알고싶다의 PD인 박준우 PD와 송윤희 작가가 만드는 드라마라는 점입니다. 저 역시 그것이 알고싶다 팬인데요 닥터 탐정 줄거리 매우 기대가 됩니다! 

닥터탐정 인물관계도




그럼 닥터탐정 주연배우의 프로필과 인물관계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진희 (도중은 역) 씨는 1978년 1월 8일 생으로, 현재 41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결같은 미모를 유지하고 계십니다(개인적으로 오래전부터 팬 ㅎㅎ) 전남 해남군 출상이며,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연예인 매니저인 오빠의 친구 권유로 1996년에 드라마 '스타트'의 오디션에 합격하며 데뷔를 하였습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막론하고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으며, 주요작으로는 영화 여고괴담, 궁녀, 연애술사 등이 있으며 드라마는 리턴, 오마이금비, 구암허준 등이 있습니다. 


봉태규(허민기 역)는  1981년생으로, 만 38세입니다. 명지전문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으며, 2000년도에 영화 눈물로 데뷔를 했습니다. 봉태규 씨는 개성있는 마스크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영화 드라마를 통해 자주 만나는 배우인데요,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도 자녀들과 함께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리턴 에서 김학범 역할이 봉태규 배우 최고의 캐릭터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강렬한 연기였습니다. 


TL그룹 3세 역할을 맡은 배우 이기우(최태영 역)는 37세로, 키가 190cm인 훈남 배우입니다. 가족들이 다들 키가 크다고 하네요.  서울고를 졸업하고 단국대 경영학부를 졸업한 엄친아 시네요! 현재 단국대학교 정책경영대학원 문화예술학과 석사과정을 밟고 있다고 합니다. 2003년 영화 클래식을 통해 데뷔하였고, 최근 주요 작품으로는 영화 시간이탈자, 추적자 등이 있고 드라마 운명과 분노, 그냥 사랑하는 사이, 심야식당 등이 있습니다. 



닥터 탐정 인물관계도입니다. 드라마 시청과 내용 이해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 인물관계도 배우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 외에 닥터탐정 주요 인물들도 한번 살펴보세요 ~ 

 

닥터탐정 인물관계도 몇부작인지 알고 보세요~ 그럼 즐거운 시청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