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엄마 직업 송가인 결혼은?

반응형

요즘 핫한 트롯가수, 송가인이어라~! 

송가인 1986년 12월 26일생 만 32세의 가수이며, 본명은 조은심 입니다만 송가인 이라는 예명으로 활동중입니다.진도씻김굿 국가무형문화재이신 어머니 송순단 님의 성을 가져와서 예명을 지었다고 합니다. 2남1녀 중 막내인 송가인 씨는 아시다시피 전남 진도 출신입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송가인 결혼여부를 궁금해 하시는데, 공식적으로 미혼이라고 밝힌 바 있죠. 이상형은 탤런트 이진욱 씨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트로트가수가 그렇듯이 송가인 씨 역시 무명 생활이 길었습니다. 하지만 2019년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인생의 반전을 맞이하는데요, 방송 초반부터 압도적인 우승후보로 인기몰이를 하였습니다. 특히 요즘 젊은 트롯가수들에게 흔치 않은 정통 트로트를 제대로 구사하며 어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죠.

 

 

송가인 교통사고

 

송가인 씨는 얼마 전 광주 행사를 마치고 귀경하는 중 교통사고를 크게 당했었습니다. 다행히 큰 부상은 당하지 않았으나, 차량이 반파될 만큼 큰 사고를 당해서 지난 방송 때 허리에 복대를 두르고 팬들에게 인사와 노래하는 모습이 방영되기도 하였습니다. 얼른 회복하시고 많은 분들에게 좋은 노래 들려주셨으면 합니다.

 

이상 송가인 엄마와 가족관계 교통사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