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10 플러스 45W 초고속 충전지원!? 무선충전도?

반응형

8월 7일 공개를 앞둔 갤럭시노트10. 이제는 뭐 거의 다 공개된 수준으로 루머가 많이 나왔습니다. 기기에 관심있는 분들은 많이 접하셨을텐데요. 

 유명 트위터리안인 아이스유니버스(Iceuniverse)님의 트위터를 통하여, 이번 출시되는 갤럭시노트10 플러스는 45W의 유선 고속충전과 20W 무선 고속충전을 지원할 것이라는 기쁜(?) 루머가 나왔습니다.

 현재 기준 삼성 스마트폰 최신작인 갤럭시S10 5G의 경우 25W 충전까지만 지원하죠. 그것도 배터리 40% 미만에서만 이 속도로 지원합니다.

 물론 차기작인 갤럭시노트10의 45W 초 초고속 유선충전 및 20W 고속 무선충전 역시 일정 수준 이하의 조건에서만 작동하지 싶습니다. (갤럭시노트7의 악몽도 있는 삼성은 더더욱 조심스러울 수 밖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두 손 들고 환영할 일이지만 특히 무선충전이 20W까지 지원된다는 소식은, 가는 장소마다 무선충전기를 설치해놓은 저로써는 정말 반갑네요.  (물론 20W 지원 무선충전기를 또 사야하겠지만....................)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함께 읽으시면 도움되는 글 *

https://aroundit.tistory.com/62

 

갤럭시노트10 S10 베젤비교

갤럭시노트10 공개가 가까워지면서 디자인 등 많은 루머들이 돌고 있는데요. 이번 삼성 갤럭시노트10 디자인의 특징 중 하나는 중앙 상단부 펀치홀과 함께 '극단적으로 얇아진 전면 베젤'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aroundit.tistory.com

https://aroundit.tistory.com/60

 

삼성 갤럭시노트10 색상 렌더링 유출, 예..예쁘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 전문 매체 폰아레나를 통해 삼성의 올해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10의 색상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색상은 실버(라고 하기엔 화려하네요... 화웨이 P20 pro..

aroundi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