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근처 루체른펜션 후기 : 곤지암스키장 화담숲 가실거면 추천!

반응형

여름 휴가, 다들 다녀오셨나요? 아직 못 가신 분은 어디로 가실 계획이신가요?

저는 이번에 휴가 까지는 아니고 회사 단합대회(...)로 가까운 곤지암으로 다녀왔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 주 회사 단합대회차 다녀왔지만 깨끗하고 훌륭한 시설에 만족스러웠던, #곤지암리조트#화담숲 옆에 있는 루체른 펜션 후기 포스팅입니다!

제가 묵었던 루체른펜션은 깨끗한 신축 건물 스타일(실제로 신축인듯 ㅎㅎ)로 되어 있습니다.

신축이고 넓은 방에도 불구하고 곤지암스키장 근처라 여름 숙박비는 겨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나름 저렴한 금액으로 숙박하였습니다!

펜션은 총 2개동으로 되어 있구요, 펜션 및 펜션 주위도 매우 조용하고 차분해서, 서울에서 가까운 편에 속하는 경기도 곤지암 쪽이지만 멀리 조용한 시골에 와 있는 그런 느낌입니다.

펜션 주변은 조용하긴 하지만 걸어서 3~5분만 나가면 치킨집 편의점 음식점 등도 있어서 불편하지 않더라구요.

펜션의 꽃, 바베큐장도 정말 잘 되어 있었습니다. 루체른펜션 바비큐장은 실내에 환풍시설이 아주 잘 되어있고, 새거같은 스탠드에어컨이 떡 하니 자리잡고 있어서 고기 먹다 더워서 못 먹는 일은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실내인 덕분에 바람불어서 고기 굽기가 어렵다거나 할 일도 전혀 없습니다.

바베큐장 내부에 화장실도 있어요! 여러 사람들과 오랫동안 고기와 술을 즐기기에는 아주 적합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바베큐장에서만 한 4시간 먹었네요 고기와 술을..)

이제 숙소로 올라가서 방이 어떻게 생겼나 한번 봐야겠죠?

저희가 예약한 레몬라임방 입구로 들어서면, 위 사진과 같이 거실과 소파가 맞이해 줍니다. 거실은 넓어서 여러 명이 누워서 자도 부족함 없는 공간이었습니다. 에어컨 TV 등은 기본으로 다 있고 커피포트, 전자레인지도 방마다 구비되어 있어서 인스턴트 식품을 조리하기에도 편리했습니다!

냉장고 역시 아주 작은 크기도 아니어서 수박, 음료, 술 등 보관이 용이한 편이었습니다. 방 2개짜리 일반 빌라 수준의 주방 정도 되겠네요! 취사하기에 전혀 좁지 않았습니다.

방은 총 2개로 되어 있습니다. 방도 작지 않아서 방마다 3명~4명 정도는 잘 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메인방에는 화장실이 하나 더 달려있어서 화장실도 총 2개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 명이 씻기에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여기는 현관입구 옆에 있는 메인 화장실입니다. 삼푸 치약 등 기본적으로 세면도구는 어느 정도 갖춰져 있구요.

 

 

 여기가 메인 방에 달려있는 화장실입니다!

 

전 사실 곤지암 쪽은 거의 와보질 않고 들어보기만 했었습니다. 곤지암리조트, 화담숲, 그리고 유명한 곤지암 소머리국밥까지.. 가까운 거리지만서도 와본 적은 없었는데요, 화담숲이라는 도심 속의 휴식공간도 있고 스키 좋아하시는 분들은 곤지암리조트로 스키 타러 오시면서 많이 묵으신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여름 아닌 겨울에 스키타러 오면서 한번 더 묵어야겠습니다.

 

이상 곤지암리조트 화담숲 근처 펜션인 루체른펜션 숙박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