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10 디자인, 노트10 케이스 렌더링 유출로 확인

반응형

 다가올 8월 7일에 공개될 갤럭시노트10 ! 

 여러가지 관련 루머가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갤럭시노트10의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케이스 렌더링이 유출되었다고 합니다.

 

전후면부 렌더링 이미지입니다. 

기존 루머대로 전면 중앙부에 카메라홀이 자리하고 있네요. 그리고 오른쪽 사이드는 버튼이 없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좌측 하단부 버튼은 빅스비 버튼이 아닌 전원버튼이겠네요! 

 빅스비 버튼이 없어진 것은 환영하는 바이지만.. 개인적으로는 갤럭시S10의 빅스비 버튼을 커스터마이징해서 쓰고 있고 이미 적응해서 만약 갤럭시노트10을 사용하게 된다면 약간의 허전함은 있을 것 같습니다.

 

케이스 전면 중앙부에 일부 홈이 있는 것이 확인되는데요, SOD(Sound On Display) 탑재가 아닌 일반 수화부 스피커가 들어가기 때문일까요? 잘 보이지 않아서 정확한 것은 정식 공개가 되어야 알 수 있겠습니다.

 

후면카메라부는 예상대로 세로로 배치가 되었네요. 갤럭시S10 시리즈의 디자인 기조를 약간 벗어나는 점이 개인적으로는 아쉽습니다.

 

상단부 (사진 좌측) 에는 마이크부와 함께 왼쪽에 좀 더 큰 구멍이 하나 보이는데요, 루머 중 하나였던 IR 블라스터(리모콘 기능을 쓸 수 있게 하는) 탑재가 맞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점은 환영!

 

하지만 하단부(사진 우측) 에는... 왼쪽부터 S펜, 스피커, 타입C포트, 통화용 마이크.. 가 있네요.. 끝이네요? 

네..그렇습니다.. 루머대로 3.5mm 이어폰 단자가 삭제되는 것 같습니다. 

 뭐 이번에도 사전예약자들에게 갤럭시 버즈를 줄 것으로 예상이 되고 블루투스 이어폰이 많이 대중화가  되었다고는 하나, 3.5mm 이어폰 단자가 없다는 것은 여전히 불편하고 아쉬운 부분입니다. 

 

갤럭시노트10 케이스 렌더링을 통해 갤럭시노트10의 디자인과 몇 가지 특징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아직 정식 공개된 제품이 아니니 정식 공개 이후에 확실해지겠지만.. 

위 사진들 및 현재까지 루머로만 봐서는 약간은 아쉽게 출시가 예상되는 갤럭시노트10입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출처 : https://www.sammobile.com/news/galaxy-note-10-case-renders-leak-same/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