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침대 광고음악

반응형

시몬스침대 광고 음악




요즘 TV광고 음악 중 귀에 꽂힌 음악들이 몇 가지 있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쓰고있는) 시몬스침대 광고 음악입니다! 특히 이 시몬스침대 광고는 침대광고인데 침대가 1도 안나와서 참신한 광고로 기억을 합니다. (판매량이 어느 정도 되니 이제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 쪽으로 가는 건가 싶네요) 



아무튼! 시몬스침대 광고음악 무슨 노래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시몬스침대 광고 노래 듣기


시몬스침대 광고 음악은 Martin Garrix 라는 아티스트의 Summer Days 라는 노래입니다. 요즘 같은 여름에 듣기 딱 좋은 노래이면서 드라이브 할 때 듣기에도 좋은 노래라고 개인적으로 생각되는 곡입니다. 아래 원곡 유투브 영상 링크를 공유하겠습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LdvvPtIfR8w


아래는 가사 번역입니다. 음악 들으시면서 가사의 의미도 함께 즐겨보세요~ (발번역 주의)



I got this feeling on a summer day

나는 여름날에 이런 느낌을 받았다.


Knew it when I saw her face

내가 그녀의 얼굴을 보았을 때 그것을 알았다.


I just thought that

she could be the one

그녀가 그 사람일 수도 있다라고 생각했다.


She looks good in the morning

아침에 본 그녀는 아름다워 보인다.


And she don't even know it

그리고 그녀는 그것을 알지도 못한다.


I don't want you to go yet

난 네가 아직 가지 않았으면 좋겠어.


Can we stay in the moment

우리가 그 순간에 머무를 수 있을까?


Don't look in the mirror

look into my eyes

거울을 보지 말고 내 눈을 봐. 


When you see your reflection

you'll see what I like

당신의 반사된 모습을 볼 때 

내가 좋아하는 것을 보게 될 거야.


You look good in the morning

아침에 본 당신은 아름다워 보인다.


And you don't even know it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알지 못해.


I knew that

I got this feeling on a summer day

나는 그 사실을 알고 있었다.
나는 여름날에 이런 느낌을 받았다.


Knew it when I saw her face

내가 그녀의 얼굴을 보았을 때 그것을 알았다.


I just thought

that she could be the one

내가 그녀의 사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 이 하 생 략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