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재방송

반응형


2017년 첫방송 이후부터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채널A의 낚시예능 나만따라와 도시어부! 낚시를 좋아하시는 전국의 많은 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는데요, 오늘은 나만따라와 도시어부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도시어부 재방송 다시보기





도시어부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TV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PC 등을 통해서도 재방송 보기가 가능합니다. 도시어부는 무료TV다시보기 사이트 및 IPTV 다시보기, 그리고 도시어부 재방송 시간대 체크하신 후 채널A와 채널A플러스, 낚시TV 등에서 재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채널A 공식 홈페이지 : http://www.ichannela.com/





도시어부는 채널A에서 기획,방송하는 목요 예능인데요 낚시전문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컨셉입니다. 굉장히 새로운 포맷인데 여러 가지 규칙을 걸고 낚시를 하는 출연자들의 이야기와 반응 등을 주제로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실 그동안 낚시TV 등 낚시 전문 채널이나 방송은 있었지만, 낚시를 예능으로 풀어낸 프로그램은 없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꾸준한 지지와 호응을 얻고 있는 도시 어부입니다. 





출연진이 이덕화 씨와 이경규 씨 등 낚시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로써 특히 현재 낚시를 주로 즐기시는 분들의 연령대와 엇비슷한 분들을 주요 출연진으로 구성하며 타게팅이 참 잘 된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놀라운 부분은 담당 PD님께서 낚시 경험이 없으시다고 하네요. 도시어부는 특정 어종을 낚아서 크기 또는 무게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우열을 가리는데요, 사실 목표하는 어종과 무게를 충족시키는 낚시를 하기가 굉장히 어렵고 시간도 오래 걸릴텐데, 이걸 촬영 편집해서 방송하는 도시어부 스태프분들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도시어부 본방송 못보신 분들은 재방송 꼭 챙겨보세요~ 기획도 내용도 알찬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012345678910111213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