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열쇠고리

반응형


꾸준히 선풍적인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브롤스타즈! 지루하지 않은 게임성과 아기자기한 캐릭터, 그리고 착한 과금 유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브롤스타즈 캐릭터로 열쇠고리가 인기라는 사실을 얼마 전 알았습니다. 브롤스타즈 인기가 이정도일 줄이야... 오늘은 브롤스타즈 열쇠고리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브롤스타즈 캐릭터 열쇠고리






브롤스타즈 열쇠고리는 당연한 이야기지만 브롤스타즈 캐릭터를 본따서 열쇠고리로 만들었습니다. 사실 요즘은 열쇠고리는 잘 안 쓰는데도 불구하고 어린 친구들 및 성인들도 브롤스타즈 캐릭터를 소장하시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그런가 브롤스타즈 열쇠고리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초등학생 인싸템으로 불린다고 하는데요, 브롤스타즈 캐릭터 열쇠고리 사진으로 한번 보시죠!







캐릭터 모양을 그대로 오려낸 듯한 열쇠고리 스타일입니다. 예쁘네요! 확실히 초등학생들이 탐낼만 합니다. 브롤스타즈 캐릭터 열쇠고리는 온라인마켓에서도 팔고, 학교 앞 뽑기로도 뽑을 수 있나봅니다! 




이런 원형 스타일의 브롤스타즈 캐릭터 열쇠고리도 있습니다. 플라스틱으로 감싸져 있는 스타일이라 때가 안타는 장점이 있겠습니다.


초등학생들의 인싸템이자 브롤스타즈 캐릭터를 오프라인으로 소장할 수 있는 브롤스타즈 열쇠고리를 살펴보았습니다. 글을 쓰면서 저역시 구매욕구가 생기는 귀여운 열쇠고리들이 많네요!


012345678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