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쳐 뜻 인물관계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OCN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왓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왓쳐 뜻은 무엇인지와 왓쳐 인물관계도, 그리고 왓쳐 재방송 정보에 대해서도 함께 공유해드릴게요!



OCN드라마 왓쳐(WATCHER)를 처음 보시는 분들 중에 왓쳐 뜻이 뭐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왓쳐 뜻은 '감시인, 경비원' 정도로 해석 가능한데요, 왓쳐 드라마의 골자가 경찰 비리조사팀의 내부감찰이기 때문에 왓처 뜻은 감시인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watch(보다) + -er(~하는 사람) 입니다. 




그럼 왓쳐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정보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그 전에, 왓쳐 재방송은 어디서 볼 수 있는지 먼저 간단히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왓쳐 재방송


왓쳐 본방송은 매주 토,일 10시 20분 OCN에서 방송이 됩니다. 또한 무료 실시간TV 사이트와 모바일 등에서도 재방송이 시청 가능하며 무료티비다시보기 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매 회 본방송 직전에 이전회가 재방송되니 참고하세요!



왓쳐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왓쳐 인물관계도는 위와 같습니다. 장르물이기 때문에 다른 일반 멜로(?)드라마 보다는 인물관계가 복잡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왓쳐 인물관계도를 보셔야 드라마의 이해와 시청 재미가 더 높겠죠!



OCN오리지날 드라마 왓쳐는 감시자는 누가 감시하는가 라는 컨셉으로, 15년 전에 벌어진 비극적 살인의 관계자이고 그 일로 인해 인생에 변화가 온 세 남녀가 내부수사과라는 특수한 환경에서 경찰 내 비밀 사조직의 실체를 파헤치는 심리 스릴러이며, 이들이 필사적으로 살아갈 이유를 찾아가는 내용입니다.




한석규 : 도치광 역을 맡았으며, 세양지방경찰청 감찰4반장으로 출연합니다. 어떤 사건의 충격 이후로 감찰수사에만 병적 집착해 온 나머지 모두가 기피하는 경찰청 내부 골칫거리로 비춰집니다. 반장은 직함 일뿐이며 팀원은 혼자이며 아무도 찾지 않는 경찰청 지하 구석에서 업무를 합니다.




서강준 : 김영군 역을 맡았습니다. 세양지방경찰청 소속 교통순경이며, 자기 딸을 안고 도망치는 신호위반 현행범을 인질범으로 오해하고 총으로 쏴서 감찰 대상이 되나, 이후 내부수사팀에 합류하게 됩니다.




김현주 : 상류층 지하거래 전문 변호사 역입니다. 검사 시절 김영군 어머니가 살해당한 사건을 담당했었습니다. 변호사로서 일처리가 완벽주의적이고 냉정한 모습을 보이지긴 하지만 속으로는 모 경찰에게 납치 및 폭행을 당했던 사건으로 심적 고통을 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



드라마 왓쳐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사진들 감상해 보세요! 

그럼 모두 즐거운 드라마시청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 wcs_do();